Loading...
병원소개
인사말
home > 병원소개 > 인사말
2017년 1월 1일부로 구)미소여성아동병원을 연제일신병원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연제일신병원은 재단법인 한호기독교선교회의 이념과 정신을 함께 하고, 자매병원으로서 진료 시스템 및 원목실 등 선교 사업들을 공유하게 되며, 산부인과 김유리 병원장 휘하 전 직원들은 바르고 성실한 마음으로 환자와 지역 여러분들을 섬기겠습니다.

새롭게 태어나는 연제일신병원은 디지털 의학영상정보시스템, 전자의무기록 도입, 최신 초음파 장비 도입, 대학병원급 부인과 복강경 수술 장비 및 각종 수술 장비 도입, 최신 플라즈마 소독기 도입 등 우수한 장비 들이 도입됩니다.
또한 우수한 부인과 수술 의료진이 함께하며, 전통의 르바이예 분만법을 포함한 모유 수유와 자연 분만에 전문화된 산과 진료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국가검진센터를 활성화하여 소화기 내과 2과로 구성된 소화기내시경센터를 개설하고, 기존의 소아청소년과 2과에서 3과로 확대 개편하여 지역내 유일한 소아 입원 병동을 운영 합니다.

연제일신병원은 예수의 사랑정신으로 환자 중심의 병원, 인간 존중의 병원, 진실된 마음과 정성을 다하는 병원에 그 가치를 두고자 다음의 원칙에 기본을 두고 있습니다.

첫째, 환자 중심의 마음으로 성실하게 진료하겠습니다.
둘째, 인간을 존중하는 바른 생각을 이어가겠습니다.
셋째, 친절과 봉사로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넷째, 그리스도의 사랑과 희생의 정신으로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겠습니다.
다섯째, 직원 가족과 지역 여러분들의 은혜를 잊지 않고, 항상 감사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변화의 시대에 협력과 소통은 연제일신병원이 서로 연결되고 원활하게 움직일수 있는 윤활제가 될 것이라 생각하며, 지역사회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병원장 정재혁 올림
정재혁
정재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