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병원소개
인사말
home > 병원소개 > 인사말
2017년1월1일부로 구)미소여성아동병원을 연제일신병원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연제일신병원은 디지털 의학영상정보시스템, 전자의무기록 도입, 최신 초음파 장비 도입, 대학병원급 부인과 복강경 수술 장비 및 각종 수술 장비 도입, 최신 플라즈마 소독기 도입, 물리치료 장비 ,C-arm , philips CT , olymphus 소화기 내시경 장비 등 각종 우수한 장비 들을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우수한 부인과 수술 의료진이 함께하며, 전통의 르바이예 분만법을 포함한 모유 수유와 자연 분만에 전문화된 산과 진료 시스템을 도입하고, 단일공 복강경 수술 센터 확충으로 각종 부인과 수술 및 외과 수술뿐만 아니라, 심부자궁내막증 수술, 선근증 수술 등의 고난이도 부인과 수술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국가검진센터를 활성화하여 건강검진센터. 종합검진센터 및 소화기내시경센터를 개설하고 지역내 유일한 소아 입원 병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제일신병원은 환자 중심의 병원, 인간 존중의 병원, 진실된 마음과 정성을 다하는 병원에 그 가치를 두고자 다음의 원칙을 두고 있습니다.

첫째, 환자 중심의 마음으로 성실하게 진료하겠습니다.
둘째, 인간을 존중하는 바른 생각을 이어가겠습니다.
셋째. 친절과 봉사로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다섯째, 직원 가족과 지역 여러분들의 은혜를 잊지 않고, 항상 감사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연제일신병원이 바르고 정성어린 진료로 사회에 기여하고, 올바른 의료의 지침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병원장 정재혁 올림
정재혁
정재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