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클리닉
산부인과
home > 클리닉 > 산부인과 > 여성성형수술클리닉

여성성형수술클리닉

질 회춘술(이쁜이수술)

질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은 분만으로 인해 대부분 늘어나거나 손상됨으로써 처녀 때와는 달리 그 기능이 약해짐으로써 출산 후 방귀소리와 유사한 공기 빠지는 소리가 나거나 성관계시 수축력의 감소로 쾌감이 감소됩니다. 질 회춘술은 회음부의 괄약근과 항문거근 등의 늘어지거나 약해진 근육을 정확하게 찾아서 복원 시켜 줌으로써 출산 이전의 탄력있는 질로 되돌려 드립니다.

양귀비수술

여성의 질 내부에는 질 입구에서 약 4cm 내부의 질 전벽에 성관계시 극치감을 느끼게 하는 G-스팟이 존재합니다. 이는 평소때는 만져지지 않다가 오르가즘에 도달했을때 동전만하게 부풀어 오르는데 이 부위를 콜라겐을 이용하여 보충해 줌으로써 성관계시 더욱더 깊은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음핵 성형술

성관계시 성감의 절정에 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클리토리스의 자극이 필요한데, 과도하게 늘어진 회음부 표피나 비대한 음핵을 가진 경우는 소위 '여성포경수술', 혹은 '음핵노출술'을 하여 음핵을 정상적으로 노출시켜 주게 되는데 레이저 음핵성형술을 통해 성감을 극대화 해주는 완벽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소음순 성형술

소음순이 너무 크거나 비대칭이어서 활동할 때 불편한 경우 혹은 소음순 피부색이 너무 검거나, 모양이 부자연스러워서 외음부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성관계시 통증을 발생시키는 경우, 잦은 질염을 야기하는 경우, 위생상 문제가 될 경우에 소음순 성형술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종합 여성 성형술

늘어지거나 불균형한 소음순의 성형, 검게 변한 소음순 색깔의 회복, 처녀막재생수술, 과다한 지방제거, 출산과 노화로 인한 외음부 손상복원, 비대음순성형, 질의 탄력성복원 등의 성형수술입니다.
top